무서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2020. 6. 2. 13:44카테고리 없음


무서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어떤 사람들에게는 불안이 쇠약해지는 조건이다.


의료 전문가들은 더 많은 종류의 약이나 치료를 처방해야 한다.


다음 기사는 공황 발작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잦은 기간에는 잠을 좀 더 자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공격 빈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머리를 맑게 하고 만약 수면이 있다면 진정시키는 것을 막아줄 수도 있다.


적어도 하룻밤에 8시간은 자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공황 발작을 훌륭한 치료사를 만나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후기를 보면서 여러분과 가까운 전문의를 찾으십시오.




공황발작 시 제대로 호흡하면 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통제된 호흡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낮추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과 환경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인식하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좋은 방법은 심호흡을 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고통 받고 있을 때, 자신에게 정말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라.


당신의 두려움은 현실에 바탕을 둔 것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단지 마음의 창조물인가?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으로 대답할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이 사라지게 해야 한다.




공황발작 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자리에 앉아 숨을 쉬는 것이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위를 부풀게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천천히 다섯까지, 입을 통해 숨을 내쉴 때 다섯까지 세어 본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좋은 첫걸음은 공격이 일어나려고 할 때 몸이 경험하는 증상에 주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고 신호를 알고 있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이 누적되어 공격할 준비가 되었을 때 경고를 받을 것이다.


이 지식은 무기고와의 싸움에서 중요한 요소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좋은 친구나 친척에게 털어놓는 것, 특히 그들이 같은 도전을 해 온다면, 또한 이로울 수 있다.


치료사나 정신과 의사는 당신이 왜 처음에 공격을 받는지 정확히 파악한 다음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가능하다면 그들이 와서 당신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물어봐.


이것은 당신에게 즉각적인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집중 호흡은 거의 누구나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일부러 마음을 빼앗기고 또한 혈액 속으로 산소를 더 많이 섭취하고 혈압을 낮추면 결국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사람들을 공황 발작을 일으키게 하는 많은 다른 문제들이 있다.


지원 그룹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다루는 기술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는 특정한 감정을 인지하고, 예방할 기회를 주거나 최소한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자신에게 주기 위해 노력하라.


저널에 당신의 생각을 추적하고, 특히 공격 전의 생각을 추적하도록 노력하라.


어떤 행동, 생각, 치료가 당신의 공황 발작을 덜 심각하고 오래 지속되지 않게 만드는지 검토하고 주목하라.




이러한 골치 아프고 난해한 상태에 대한 의학적 주의와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개별적인 공황발작 피해자에 대해 생각해보고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


이 팁들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공황 발작으로부터 안도감을 얻는 길을 가고 있다.